항공호텔관광경영학과는 타 대학의 동일전공에 비교하여 전혀 다른 차별화 전략을 갖고 있습니다. 전혀 다른 교육목표 전혀 다른 경쟁우위전략 전혀 다른 소수 정예 브랜드 양성 교육 프로그램 5대 차별화 전략을 소개합니다. 전략 1 외국어교육 차별화 전략(우리들만의 핵심 전략) 2개 외국어(영어는 필수, 일어와 중국어 택1) 회화중심 교육 원어민 교수에 의한 교육(미국인, 일본인, 중국인) 본과 소속 외국유학생들과의 공동생활을 통한 학점제 운영 매학기 TOEIC시험 실시를 통하여 전원 700점 이상 달성 목표 전략 2 정보화교육 차별화전략(즉각 현장 투입 전략) MS사(마이크로소프트사)의 ITQ자격증 취득 교육 Topas, Tes & Abacus : 항공 예약/발권 전산업무 교육 HIS, ERP 등 호텔정보시스템 교육 전략 3 국외인턴/어학연수/교환학생 의무 차별화전략(전원 완벽한 3+1제) 국외 인턴 교육 의무화 : 3학년 2학기와 4학년 1학기 시행(국내 수업 없음) 해외 자매대학 어학연수 및 교환학생 프로그램 시행 국외 57개 나사렛대학교와의 협조체제 구축 전략 4 브랜드교육 차별화전략(브랜드 명 : Na_HTM) 소수 정예 브랜드육성 고급화 교육 승마, 골프, 수영, 레크레이션, 태권도, 스키, 수화 중 택 3 의무화(개별 레슨 실시) 명품 호텔리어와 최고의 국외 관광 가이드 양성 실무교육 차별화전략(인성과 서비스정신을 현장에서 실시) 여행사 및 유학원, 교내 호텔 직접운영(예정) 매학기 호텔 및 관광 현장 투어 시스템 운영 산학협력에 의한 국내 호텔 및 여행사에서 실무담당자의 직접 교육 실시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