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복지대학원장
성준모
나사렛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은
사회복지의 새로운 역사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학문 공동체 구성원들의 꿈과 열정을 격려하는 나눔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세계정세와 환경 속에서 소득격차의 심화, 인간소외 현상 등 다양한 사회문제들로 인해 누구나 누려야할 인간다운 삶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에서 우리 대학원은 새로운 사회복지 구현의 사명을 다할 사회복지 전문가들을 길러내는 보람된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원은 다양한 전공의 교수님들이 사회복지 영역별로 실제적이고 심화된 지도를 하고 있으며, 대학의 사회복지 특성화 정책을 통해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원의 전 과정 중에 현장형 교육과정을 운영함으로써 이론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능력 있는 지도자로 헌신할 수 있도록 교육환경을 만들고 학문의 수준을 최고로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학원생들은 학업을 통해 서로를 자극하고 격려하면서 사회복지 전문 지도자가 되어 이를 지역사회에 적용, 실천하게 될 것입니다.
나사렛의 광장에서 따뜻한 가슴으로 한국의 복지사회를 이끌어가고자 하는 직장인들과 배움을 갈망하는 이들이 모여 학문정진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나라 사회복지 발전을 위하여 앞으로도 한결곁이 우리 대학원의 사명을 다 해 나갈 것을 약속드리면서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동행을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은혜가 여러분과 항상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를 즐겨찾는 메뉴로 등록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