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0-2학기 수업운영 안내(3차) QR코드(발열체크)
작성자
31919
작성일
2020.09.21
조회
19
첨부
글번호
94318

20-2학기 수업운영 안내(3차) QR코드(발열체크)

작성일
2020.09.21
수정일
2020.09.21
작성자
31919
조회수
19

재학생 여러분의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4주차(9.22.화) 이후 수업운영 주요사항 [6주차(10.12.(월))까지]
1) 2학기 수업운영 안내(1차, 2차)를 기본으로 수업 운영
- 대면 강의 내용을 비대면 학생을 위해 제공(강의실내 '닥줌' 및 웹캠 활용 (단, 전자교탁 있는 강의실))
2) 학과 또는 교과목별 특성으로 대면 또는 혼합수업에 어려움이 있는 교과목(실습 등)은 학과별 재량으로 예외 적용 운영

2. 2학기 수업운영 원칙
1) 학생의 학습권 보장을 위하여 대면 또는 비대면 수업 모두 제공 가능
- 20명이하 : 대면수업 /21~50명: 대면, 비대면/51명 이상: 비대면
2) 위의 원칙 예외 사항
가. 20명 이하 : 학생이 소수이라도 비대면 수업 희망시 비대면 수업 제공
나. 21~50명 이하 : 대면 대상자, 비대면수업 희망시 비대면 수업 제공
다. 51명 이상 : 학생이 소수라도 대면수업 희망시 대면수업 제공
※ 단, 강의실 수업(녹화) 자료 등을 비대면 수업 자료로 제공 가능
라. 학생 전원 동의할 경우 : 비대면 또는 대면 수업으로 진행 가능

3. 장애학생 : 비대면 수업 희망시 비대면 수업 가능
4. 추석연휴기간 및 한글날(10.9) 대체지정 수업일 없이 온라인수업 진행

붙임 2학기 수업운영 유의사항(QR코드 사용법 포함)

** QR코드 및 발열체크 이용방법
□ 앱 스토어(나사렛대학교 방문증 설치) → 로그인→문진표 (1일 1회) → (입실시) 방문증 QR코드 스캔→ 발열체크→입실 →
→ (퇴실시) 퇴실용 QR코드 스캔 → 퇴실(또는 타 건물 이동)